본문 바로가기

투덕의 일상

2023년 투덕의 다이어리 7일차

오늘은 일곱 번째 할일을 하는 날이니까,

럭키 데이로 지정합니다!

무엇이든 오늘의 내가 원하는 걸 하나 사주기로 해요.

 

 

18은 아니지만 맥 12 더블을 선물해주었다.

이건 굴비하지 말고 홀짝홀짝 마셔야겠다.

 


Do you think you're lucky? How so?

나는 운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하는가?

 

 

나는 엄청나게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주변을 둘러보면 나쁜 사람들은 없고, 좋은 회사, 좋은 멘토들을 만났기 때문이다.

나도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으로 남고 싶다.